• 최종편집 2024-04-22(월)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동남권협의회(회장 김태진)는 부산 대표 스타트업들과 함께 청년 후배들을 응원하는 돌아와요 부산항에캠페인으로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를 방문했다.

4-1.jpg

부산관광공사는 부산국제관광도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등 굵직한 관광사업을 추진하는 부산시 산하 공공기관이다.

돌아와요 부산항에 캠페인은 최근 심화된 수도권과 지역간 양극화에 따라 창업생태계의 불균형 문제에 대해서 스타트업들이 직접 나서서 대안을 제시하고, 지역의 선배기업과 공공기관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부산상공회의소 장인화 회장을 시작으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최원영 신임청장, 파나시아 이수태 회장에 이어 4번째로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을 만나, 지역의 스타트업 현황도 전달하고, 관광벤처에 대한 관심과 지원도 요청했다.

 

이정실 사장은 지역의 스타트업들과 부산국제관광도시 및 여러 관광사업들이 시너지를 내도록 긴밀하게 협력하고, 전국 스타트업들이 워케이션을 위해 부산으로 올 수 있도록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창업지원기관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서프홀릭 신성재 대표,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송용준 센터장,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 플라시스템 김태진 대표,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

태그

전체댓글 0

  • 299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돌아와요 부산항에’ 릴레이 캠페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