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김동완 유창상운 대표이사<사진>가 서울시택시운송사업조합 제30대 이사장으로 당선됐다.

5-2 김동완 부이사장 사진.jpg

서울시택시운송사업조합은 지난 131일 잠실교통회관 3층 강당에서 제6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동완 유창상운 대표이사를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했다. 김 신임 이사장의 임기는 당선된 날로부터 3년간이다. 김 신임 이사장은 두차례의 조합 부이사장 역임과 함께 노사교섭위원및 노사교섭 위원장을 여러 차례 맡아 노사화합 기여도가 높은 등 조합 운영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김 신임 이사장은 당선 인사에서 저에게 이사장직을 허락한 것은 현재 큰 어려움에 처해 있는 우리 법인택시의 경영난을 극복하고 새희망을 만들어 달라는 조합원들의 간절한 마음이라며 우리 택시의 희망과 비전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김 이사장은 선거공약을 통해 근로자 취업과정 간소화 등 인력수급방안 마련을 비롯해 공영차고지 구축 활성화 등 차고지 문제 개선, 리스제 달성, 다양한 요금체계 도입 등 요금정책 개선 노력, 모빌리티·정책·홍보분야의 전문위원회 구성을 제시했다.

아울러 전기차 및 연료정책 개선, 조직의 개편 및 신규조직 신설, 교통회관 운영 투명화, 택시공제 운영개선 및 연합회 정상화, 최저임금법 개정 등을 내걸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32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택시조합, 신임 김동완 이사장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