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MAN 디젤엔진개발 및 상용화 100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첨부이미지] 만트럭버스코리아_디젤엔진 개발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jpg
만트럭버스코리아_디젤엔진 개발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디젤엔진 개발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만트럭의 D26엔진 장착 모델 구매 시 최대 6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품질 MAN 엔진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100대 한정으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차량은 MAN TGX 510 트랙터, MAN TGS 510 덤프트럭, MAN TGS 510 대형 카고 등 D26엔진을 탑재한 트럭이다.

 

이와 함께 100주년 기념 데칼이 새롭게 출시됐다. 신규 데칼은 프로모션 대상 차량 구매 시 무상으로 장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캡 측면에 장착 가능한 블랙 유광 컬러의 라이언 데칼 직분사 디젤엔진 개발 100주년을 의미하는 ‘100JAHRE MAN Diesel’ 문구가 새겨진 선바이저 데칼 두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MAN제품의 강인함을 상징하는 심볼인 사자 형상의 라이언 데칼을 이번 프로모션에 맞춰 새롭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MAN은 세계 최초로 디젤엔진을 개발했을 뿐 아니라, 트럭, 버스, 선박, 건물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엔진을 생산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진 명가(名家). MAN은 루돌프 디젤과 함께 1897년 세계 최초의 디젤엔진을 발명했고, 이후 1924년 크기와 무게를 줄인 4기통 직분사 디젤엔진을 개발, 이를 탑재한 최초의 디젤엔진 트럭을 선보였다. 이 트럭은 기존 가솔린 엔진을 적용한 트럭 대비 운행 비용 측면에서 75% 더 뛰어난 경제성을 보이며 디젤 트럭의 전성기를 연 주역이기도 하다.

 

세계 최초로 직분사 디젤엔진을 개발한 MAN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오고 있으며, 특히 한국 지사인 만트럭은 서비스 측면에서도 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만트럭은 수입 상용차 브랜드 최초로 유지보수계약(RMC) 및 보증 연장 통합 프로그램인 케어프리 패키지와 혜택을 강화한 케어프리 엑스트라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견인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총괄 에블린 카셀 부사장은 이번 디젤엔진 개발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MAN 디젤엔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세계 최초 디젤엔진 상용화를 이루며, 긴 시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믿음직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MAN 제품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56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만트럭버스코리아, 디젤엔진 개발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시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