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3-2 b.jpg

후난성에 위치한 창사는 강력한 산업기반을 자랑한다. 현재 세계 50대 건설기계 기업 중 5개 유명 건설기계 제조기업 Sany Heany Industry , Zoomlion, CRCI, Sunward, Sinoboom이 창사에 뿌리를 두고있어 이와 연관된 수많은 관련 하도급 업체가 포진되어 중국 내 75%의 건설기계 완성품과 부품을 제조하고 있는 중국 건설기계 산업의 최고의 요람이다.

 

3-2 a 전시회.jpg

이곳에서는 크레인을 비롯한 리프팅 장비, 굴착기, 콘 크리트, 광산 기계, 굴착기 생산량이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폭스바겐(Volkswagen)공장도 창사에 있다.

 

창사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제품군과 가장 많은 유명한 건설기계 기업이 있는 지역이 되었으며, 세계적 수준의 첨단 제조 클러스터를 구축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창사는 기계 제조 산업의 클러스터링 정도를 강화하고, 지역 고급 R & D 기반을 구축하며, 지역 산업 우위를 통합하고자 한다 또한 핵심 부품 및 핵심 기술의 현지화를 점진적으로 촉진하고 있다.

세계적인 규모로 열리는 제3CICEE30규모, 30만 명의 전문 참관객, 2대 경기전시회, 100개가 넘는 컨벤션 포럼, 비즈니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국제포럼, 국제대회, 업계 선도기술교류, 글로벌기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창사의 콘 크리트 기계 생산량은 전세계 생산량의 80%를 차지하며 대구경전면 하드락 TBM은 세계시장 점유율 67%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2021년 창사의 지정된 규모 이상 건설기계 기업의 총 생산액을 3,000억 위안(573,360)을 넘어셨고, 제품품목은 중국 전체 건설기계 카테고리의 70%를 차지했다.

 

코비드를 극복하고 창사에서 세계가 놀랄만한 건설기계 산업의 최신 기술과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제공 함으로서 디지털화, 지능화, 인터넷+”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최고 수준의 자체 개발을 공유하며, CICEE는 전 세계 건설기계 업계의 엘리트들을 끌어들여 협력과 아이디어 공유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참가자나 참관자 모두가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의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태그

전체댓글 0

  • 555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창사CICEE 2023 국제건설기계전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