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 이하 문체부)49회 관광의 날을 맞이해 927() 오전 11,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관광으로 행복한 국민, 재도약의 관광산업이라는 주제로 기념식을 열고 관광진흥 유공자 22명에게 정부포상을 수여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관광업종별 협회와 지역별 관광협회 관계자를 비롯해 관광업계 종사자 등이 함께했다.

1. 훈,포장_포장(김진만)_동탑(배영철)_윤영호중앙회장_강석원기획조정실장_은탑(남상만)_철탑(황두연)_포장(박철규).jpg
훈,포장_포장(김진만)_동탑(배영철)_윤영호중앙회장_강석원기획조정실장_은탑(남상만)_철탑(황두연)_포장(박철규).

 

 

Jnst2684.jpg

은탑 산업훈장서울프린스호텔 남상만 대표, 동탑 산업훈장’ ()대구 컨벤션뷰로배영철 대표, 철탑 산업훈장유에스여행사 황두연 대표가 수상했다.

 

문체부는 한국 관광 발전에 이바지한 관광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은탑산업훈장을 비롯한 훈장(은탑 1, 동탑 1, 철탑 1)과 산업포장(2), 대통령표창(6), 국무총리 표창(11) 등을 전수한다.

 

은탑 산업훈장을 수훈하는 서울프린스호텔 남상만 대표는 42년 동안 2천만 외국인 관광객 시대를 견인하는 데 앞장섰고, 철저한 민관 공조를 통해 관광을 진흥하고, 서울을 세계적 브랜드로 만드는 데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동탑 산업훈장을 수훈하는 사단법인 대구컨벤션뷰로 배영철 대표는 24년간 마이스업계에 종사하며, 5대 산업별 대표적 국제회의를 유치해 산업협력지구(클러스터) 구축, 에너지 자족도시 정책 확립 등을 통해 국내 마이스업계의 위상을 높이고 국내 국제회의 산업의 발전을 이끌었다.

태그

전체댓글 0

  • 987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49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관광인 격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