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08(월)
 

서울시가 610()12() 서울의 미래 교통 비전을 만나볼 수 있는 ‘2021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의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10-2.jpg

서울시가 주최하고 티머니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모빌리티 혁신이 만드는 더 스마트한 도시를 주제로 하며, 마포구 소재 문화 비축기지에서 열린다.

특히 관련 지식과 기술을 논의하는 장()인 콘퍼런스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드론택시, 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 교통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체험장도 운영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시는 행사 개막에 따라 오는 66() 24시까지 무료 사전등록을 개시한다. 행사 참관을 원하는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610() 오전 930분부터 시작하며 온·오프라인 세션, 체험 등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610()11()에는 국내 모빌리티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주도하는 전문가들과 주요 모빌리티 기업이 참여하는 콘퍼런스가 열린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콘퍼런스를 진행하되, 주제별 세션 오프라인 참여는 온라인 참관 사전등록 등을 통해 세션별 100명까지 가능하다.

또한, UAM, 스마트물류, 자율주행 등 국내 대표 모빌리티 기업들의 혁신 기술을 한자리에 모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드론 기체 탑승 체험, 물류배송 로봇, 자율주행 VR 체험 등 다양한 전시가 열리며, 사전 등록 시 도슨트 관람 등의 혜택이 주어져 더욱 원활하게 참관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시 체험 시간대별 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에 한해 관람 안내 서비스(도슨트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내 전시/체험도슨트 관람신청에서 하면 된다.

이 외에도 AI 로봇쇼, 대학생 모빌리티 디자인 전시, 웨어러블 로봇 체험, 행사장 인근 자율주행 셔틀 운영 등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53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2021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