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2(월)
 

7-1한성자동차.jpg

한성자동차는 지난 12, 강남에 위치한 스튜디오 라이브로 티브이에서 2021 드림그림의 출발을 알리는 발대식을 갖고, 새로운 방향성인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 가치 창출)’가 담긴 드림그림 2.0’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함께 유의미한 수익을 창출하고, 이것을 또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적인 구조를 향해 도약하게 된다.

드림그림 2.0’이라는 새로운 방향성 하에, 한성자동차는 2021 드림그림 슬로건을 “Share & Realize Our Dreams Together”로 선언하고, 드림그림의 따뜻한 마음과 재능을 사회 및 다양한 수혜자들과 나눌 예정이다. ‘드림그림 아트키트를 통해 전국 약 100개의 지역아동센터, 1,000명의 어린이들에게 온라인 예술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드림그림 장학생들은 시혜자로서 이들의 재능을 사회에 환원하게 된다. 또한 영디자이너프로그램은 대학생 멘토들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제품 제작 및 고유의 브랜드를 런칭하는 창업과정을 지원한다. 이에 따라, 드림그림 멘토들은 신진 디자이너로서 입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사회적으로는 예술분야에 대한 취업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240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