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7(금)
 

- 르노코리아자동차, 공식 판매 딜러사 티에이오토와 함께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에 고객 및 임직원 초청

-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 시구와 관람객 대상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사진3] 르노코리아, 프로야구 경기장서 현장 마케팅 시동.jpg

 

[사진4] 르노코리아, 프로야구 경기장서 현장 마케팅 시동.jpg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20일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에 고객 및 임직원을 초청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프로야구 팬들과 소통했다.

 

르노코리아는 공식 판매 딜러사인 티에이오토(대표이사 조석호)와 함께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린 고척 스카이돔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 파트너 데이를 열었다.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의 시구와 조석호 대표의 시타로 시작한 이번 경기에서 르노코리아는 경기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르노코리아 영업&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지며 영업 저변을 확대하고 야구팬들에게도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 “앞으로도 르노코리아는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제품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 4월부터 르노코리아의 판매 딜러사로 합류한 티에이오토는 현재 전국 13곳의 르노코리아 판매 전시장을 운영 중에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77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만난 르노코리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