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현대자동차가 새해맞이 행사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1) 현대자동차, '2023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연계 고객 참여 이벤트 실시.jpg

현대차는 카운트다운에 앞서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서로 공유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오는 31()까지 코엑스 광장(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오프라인 이벤트존인 위시 가든(Wish Garden)’을 운영한다. (운영 시간: 오전 11:00 ~ 오후 7:00)

 

위시 가든은 고객들의 새해 소망(Wish)모양으로 형상화한 전시 공간으로, 별 형태의 위시 게이트(Wish Gate)’ 넓게 펼쳐진 별의 꽃길을 표현한 위시 플라워 웨이(Wish Flower Way)’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소망의 탑을 구현한 위시 타워(Wish Tower)’ 별빛이 흐르는 호수를 연출한 인피티니 미러 포토존 위시 레이크(Wish Lake)’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차는 위시 가든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시 타워에 고객이 입력한 새해 소망을 사진 촬영을 위한 배경 그래픽과 함께 출력해주는 ‘LED 포토월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입력하면 ‘2023 영동대로 카운트다운드론쇼 티저 영상을 배경으로 영상 메시지 카드를 제작해주는 위시 위드 유(Wish with u)’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익살스러운 토끼 캐릭터 ‘B.B 래빗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 작가 부원(Buwo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새해 소망을 싣고 달리는 위시 카(Wish car)’ 콘셉트의 캐스퍼 차량을 전시하고, SNS 인증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부원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와 스티커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현대차는 별도의 오프라인 카운트다운 행사 없이 사전 촬영한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31() 자정 무렵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어바웃현대(@abouthyundai)’를 통해 라이브로 송출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423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대자동차, ‘2023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연계 고객 참여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