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화창한 봄 날씨가 절정에 이른 5월이자 가정의 달이다. 때마침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길고 길었던 코로나19도 진정국면에 접어든 만큼 그동안 못했던 가족 여행을 떠날 기대감이 차오르고 있다. 부킹닷컴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으로 내부 데이터를 분석해 각자의 취향에 따라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행지 5선을 선정했다.

 

서귀포

 

화산 해안선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서귀포는 부킹닷컴 한국인 유저들이 휴식으로 가장 많이 추천한 곳으로 온 가족이 평화로운 분위기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이다

[사진1] 서귀포 – 까사로마호텔.jpg
서귀포 – 까사로마호텔

 

해변에서 맑고 푸른 제주 바다를 유유히 바라보거나 천지연폭포와 정방폭포를 거닐며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의 물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면 저절로 마음에 여유가 스며들 것이다. 이외에도 한라산을 오르는 산책 코스를 따라 짧은 하이킹을 즐기며 가족끼리 느긋한 대화를 나누는 것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부산

 

한국인 유저들이 해변'으로 가장 많이 추천한 곳은 명실상부한 바다의 도시 부산이다. 해운대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송도해수욕장, 다대포해수욕장, 일광해수욕장, 임랑해수욕장 등 각각이 모두 여름이면 인산인해를 이루는 7대 해수욕장이 있는 만큼 부산이 해변명소로 꼽히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사진2] 부산 – 노떼 라 미아 호텔.jpg
부산 – 노떼 라 미아 호텔

 

매 여름 부산은 전국에서 방문하는 해변 여행객들을 위한 샤워시설, 탈의실, 인명구조 서비스를 비롯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해변을 따라 수상스포츠, 아웃도어 액티비티 그리고 길거리 공연 등이 더 많이 펼쳐져 가족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대한민국 수도인 서울에는 구석구석 훌륭한 레스토랑, 카페, 길거리 음식점이 즐비하기 때문에 부킹닷컴 유저들이 서울을 음식으로 가장 많이 추천한 것은 어쩌면 당연지사일지도 모른다.

[사진3] 서울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jpg
서울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청담동과 한남동처럼 고급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 유명한 동네를 비롯, 트렌디한 레스토랑, 카페와 맛집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연남동이나 익선동,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숨은 명소로 가득한 힙지로(‘을지로를 합성한 신조어)’ 등 서울에는 가족 구성원 모두의 미각을 만족시키며 즐거운 식사 경험을 선사해줄 곳들이 많다.

 

용인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집에 틀어박혀 있던 지루함을 떨쳐버리고 아드레날린을 분출하고 싶은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한국인 부킹닷컴 유저 사이에서 테마파크'로 가장 많이 추천된 용인이 안성맞춤이다

[사진4] 용인 – 호텔컬리넌 용인.jpg
용인 – 호텔컬리넌 용인

 

용인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워터파크 중 하나인 캐리비안 베이와 동물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테마파크 에버랜드가 자리 잡은 곳이다. 에버랜드는 글로벌 페어’, ‘주토피아’, ‘유러피안 어드벤처’, ‘매직랜드’, ‘아메리칸 어드벤처' 5개 테마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액션과 재미로 가득 찬 다이나믹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전통문화 테마파크인 한국민속촌' 또한 가족들이 전통놀이 등 특별한 체험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경주

 

경주는 한국인 유저들이 역사'로 가장 많이 추천한 여행지로, 여행에 아이들을 위한 교육 요소를 첨가하고자 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사진5] 경주 – 한옥 라온.jpg
경주 – 한옥 라온

 

불국사, 대릉원, 첨성대, 양동마을 등 역사적인 관광지가 넘쳐나는 경주는 과거 신라의 수도로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많아 고대 예술과 역사에 빠져볼 수 있는 곳이다. 동시에 자전거 여행지로도 유명한 만큼 가족 여행객들이 곳곳에서 쉽게 자전거를 대여해 여유롭게 라이딩을 즐기며 경주의 여러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25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과 떠나기 좋은 취향별 국내 여행지 5선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