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5(월)
 

부산광역시(이하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여름시즌 안전여행 홍보를 위해 최근 인기 TV방송 놀면뭐하니?를 통해 이슈가 된 K-POP 걸그룹 라붐의상상더하기노래 안무를 활용한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63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산관광공사_사진자료) 을숙도 철새공원 (1) (1).png

 

(부산관광공사_사진자료) 을숙도 철새공원 (2).png

지난 24일 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VISIT BUSAN’에는 부산시와 공사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걸그룹 라붐이 직접 출연한 부산 안심관광지 홍보영상상상더하기 in Busan 뮤직비디오공개되어 3일 만에 조회수 10만 회, 좋아요 5.7천명을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공사는상상더하기노래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댄스챌린지 이벤트를 통해부산 안심관광지홍보를 이어나간다.

 

이번 이벤트는 공사 SNS 채널에 공개된 걸그룹 라붐 멤버들의상상더하기 챌린지 안무 영상을 보고,‘부산 안심관광지 101곳에서 댄스영상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계정(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가장 뛰어난 상상력을 발휘한 우수 챌린저를 선정해 아이패드(1)를 증정하고, 일반 챌린저들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 라붐 싸인CD(5), 신세계 3만원 상품권(20), 스타벅스 커피쿠폰(100)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에 앞서 공사는 안전과 방역 관리 체계, 관광지 매력도, 상품개발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서면·현장 심사를 거쳐부산 안심관광지 10안데르센 동화동산 오륙도스카이워크 동래읍성 호천마을 성지곡수원지 을숙도 둘레길 송도용궁구름다리 광안리 SUP ZONE 절영해안산책로 송정해수욕장을 선정한 바 있다.

 

정희준 부산관광공사 사장은코로나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통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안심관광지 부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30일부터 8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댄스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관광공사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및 부산관광포털비짓부산’(www.visitbusan.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화춘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 039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안심관광지에서 ‘상상에 상상을 더한 댄스챌린지’도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