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8-06(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강동훈)318일부터 제주 기점 뱃길관광 활성화를 위해 여행업체 및 개별관광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뱃길관광 활성화사업 추진.jpg

 

항공수요 포화로 관광객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행업체들을 위한 숙박비 지원과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뱃길특화관광객 지원을 통해 뱃길관광 저변 확대 및 인지도 상승을 위한 여객선사와 연계한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시행중에 있다.

 

숙박비 지원은 업체당 최대 3,000천원 한도 내로 신청 할 수 있으며 현재 많은 여행업체의 신청으로 조기 마감되었고뱃길특화관광객 지원사업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에게 뱃길을 이용한 왕복 여행 시 13만원을 지급하고 또한 아웃도어 관광객에게 자전거, 오토바이 선적 비용 왕복 최대 2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3월부터 1129일까지 사전 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지역별 해운 선사와 함께 협력 하여 시행하는 여객선사 연계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선박을 이용하여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선상 이벤트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지원하여 제주 뱃길관광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성수기 시즌 제주 뱃길을 활용한 다양한 제주 뱃길관광 인센티브 지원 혜택을 통하여 부담 없는 제주 여행 및 안전한 여행을 기원하고 제주 관광의 다양성을 늘리는데 힘쓰겠다고 밝히며 이번에 진행 중인 제주 기점 뱃길관광 활성화 사업에 많은 신청을 해주시기 바란다는 말을 남겼다.

 

사업 기간은 318일부터 1129일까지이며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협회 홈페이지 및 제주관광정보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41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관광 접근성 확대를 위한 뱃길관광 활성화 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